山 그리고 여행/종주산행

강남5산종주 (광교산~청계산) - 2013년 2월17일(일)

뮤즈커피 2013. 2. 21. 21:11

강남5산종주 (광교산~청계산)

○ 산행지 : 강남5산종주 (광교산-청계산)

○ 산행일 : 2013년 2월 17일 (일)

○ 산행거리 : 20.16Km

○ 산행시간 8시간 45분 (09:15 ~ 18:00)

○ 산행일정 : 경기대입구(09:15) - 광교산(시루봉)(11:15) - 백운산(12:00) - 바라산(13:30) - 우담산(14:25)

국사봉(16:15) -  이수봉(17:00) - 옛골(18:00)

○ 교통편 : 사당역 (7001버스 08:10) ~ 경기대후문(08:50)

○ 산행후기

4번째 진행하는 강남5산종주... 백두대간 끝나구 그간 홀로 산행을 진행하다 산악회 분들과 산행을 한다..

언제나처럼 또 후미대장... 자발적 후미라고 불러주시는분두..  ㅋㅋ

근데 오늘은 진짜후 후미에서 혼자갔다.. 광교산정상까지 맨뒤에서 혼자 올라갔다.. 다들 달려가셨는지..

어차피 난 따라가다가는 오버페이스할께 뻔해서 절대루 않달린다.. 꾸준히 않쉬구 올라가는게 산행스타일이라..

그래두 이날은 왜이리 외롭다는 생각이 드는지..ㅠ   결국 귀에다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들으면서 올라갔다..

원래 혼자가는 산행이라면 상관없지만 여럿이가서 뒤에서 혼자가려니... 차라리 홀로산행이 낫지하는 생각이 든다..

이미 산행초반부터 아이젠을 착용하고.. 근데 날이풀려서 군데군데 많이 녹아서... 이제 아이젠차기 참 애매한 계절이

돌아온거 같다.. 어쨌거나 광교산까지는 홀로.. 백운산까지는 몰려서.. 백운산에서 모여서 점심을 먹고... 단체사진찍고

또 혼자 뒤에서 간다.. 참~~  유난히 길두 질펄거리는데두 많구..  예상보다 30분정도 늦게 옛골로 하산을 완료...

원래 양재터미널로 가지않고 옛골로 하산하기로 되어있어서... 8시간 45분간의 산행을 마무리한다...

유난히 힘든 산행이었다..  혼자다닐때보다 산악회 산우님들과 다니면 속도가 홀로일때보다 많이 느려진다..

그래서 더 힘들게 느껴지는지두... 3월 한달은 홀로산행으로 산행계획을 이미 짜놓았고... 가능하면 금년에는 홀로산행을

많이 하려한다..   아무신경두 쓰지않고 내 스케줄대로.. 내속도대로... 그게 편해서 혼자 다닌다..

○ 산행사진-

형제봉에서~~

광교산정상(시루봉)에서~~

백운산에서~~

바라산에서~~~